IT

개발 취소된 MS 서피스 미니 머큐리 랜더링 등장

T.B 2015. 11. 30. 17:29


지난달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서피스 미니'으로 알려진 '머큐리(Mercury)' 테블렛을 개발중이라는 루머가 있었다. 이와 관련하여 MS의 서피스 VP Panos Panay는 이 테블렛이 상업적인 성공이 어려울 것이라 밝히면서 머큐리 개발을 취소할 것이라 밝힌바가 있다.


그리고 이번에는, 이미 취소된 이 테블렛에 관한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됐다. MS가 특히 디자인에서 강세를 보이는 만큼, 과연 MS가 준비했던 서피스 미니는 어떤 모습이었는지 정도 확인하는 차원이다.


@evleak는 오늘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 2장의 머큐리 랜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 내용을 두고, '이미 취소된 것이 아닌, 마치 유출된 것인양, 유출 전문 운운, 잘못 보도한 매체도 있으나' @evleak는 단지 랜더링만 공개했을 뿐 머큐리 개발 관련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았다.



phonearena에서는 이 기기를 두고 아무런 근거 없이 7~8인치 기기가 될 것이라 전하기도 했다. 확실한건, 이 테블렛에 관하여 @evleak는 단지 루미아(Lumia), MS, 노키아, 머큐리 정도만 언급했을 뿐이며, 개발이 다시 시작된건지, 개발이 다시 시작됐다면 서피스 미니로써 스펙이 어느 정도인지 조차 알려진 바가 없다.(이미 취소된 기기이기 때문에 당연한 얘기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