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청룡영화제 남우주연상 유아인 수상소감 영상



제36회 청룡영화제 남우주연상에 '유아인' 이 수상했다. 유아인은 이날 '사도' 로 후보에 노미네이트 됐으며 함께 노미네이트 됐던 후보들은 송강호(사도), 이정재(암살), 정재영(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황정민(베테랑)이 있다.


.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이정현 수상소감 영상(참고)

청룡영화제 설현 숨막히는 뒤태 직캠 영상 수상소감(참고)







화제의 솔솔한 재미를 꼽으라면 단연 '여배우 드레스' '수상소감' 이다. 배우이기에 수상소감에서 조차 연기를 할 수 있는 그들이기에 온전히 수상소감을 받아들이기는 어렵다 하나, 수상소감을 통해서 그 배우의 가치가 오르는 경우가 종종 있어왔다.(대표적으로 황정민.)


유아인은 이날 수상소감으로 '내 상이 아닌 듯 하다.' '기쁘고 자랑스럽기 보다 부끄러운 순간들이 많았다.' '항상 부끄러움을 갖는 성장하는 인간이자 사람이 되겠다.' ← 라 멋진 수상소감을 남겼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