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 중국 구글 플레이 출시는 제한적일 것

T.B 2015. 11. 24. 07:40


구글이 중국에 구글 플레이 마켓을 정식으로 출시한다는 소식을 듣고, 트위터 조차 검열하여 Weibo라는 마이크로블로그 서비스가 있는 중국이 '사전 검열이 없는 구글 플레이'를 긍정적으로 인가한다는 것이 선뜻 납득이 되질 않았다.(모르면 공부를 하던가 입 다물고 잠자코 있어야 한다는 평소 '신념' 때문에 잠자코 있었다.) 오늘 로이터에 따르면 2016년 런칭 할 예정의 중국의 구글 플레이는 제한적일 것(검열)이라는 소식이다.


트위터 등의 중국 정부에서 금지중인 인터넷 서비스를 아무 문제 없이 출시할 리가 없었다. 중국 정부가 출시되는 모든 앱들에 관하여 관여하는 것은 아니다. 중국 정부에서 통제중인 서비스와 관련된 카테고리만 출시 불가다.


Source: Reute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