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7플러스 3GB RAM과 A10 프로세서 탑재할 것

T.B 2015. 11. 4. 18:31


KGI의 애널리스트 Ming-Chi Kuo는 오늘 새로운 투자 노트를 공유하면서 애플의 2016년 새 아이폰7에 관한 분석을 내놨다. Kuo는 차세대 5.5인치 아이폰7플러스는 3GB RAM과 A10 프로세서가 탑재할 것이고 4.7인치 아이폰7은 2GB RAM으로 이전의 아이폰6/6+ 및 아이폰6S/6S+ 보다 스펙에 더 차별을 둘 것이라는 분석이다.(그래야 애플로써는 마진이 더 많이 남는 플러스 제품을 팔기 수월하다.)


이런 루머는 아이폰 오래 써온 분들이라면 '루즈'하다. 그간 애플에 관해서 '돗자리'를 깔아왔던 TB SNS에서는 여기에 추가로 몇가지 더 분석을 할 수 있다.(사실,  오비 유저들에게는 돗자리라고 할 거리도 없이 '바바바박' 나오는 얘기다.)


. 카메라가 좀 더 좋아지고

. 내구도가 좀 더 올라가겠고

. 아이폰6S와 6S플러스가 3D터치 디스플레이로 전작보다 무거워졌기에, 2세대 3D터치 디스플레이어 약간 더 얇고, 약간 더 가벼워질 것이며

. GPU는 PowerVR 8 Series로 개선

A9-M9 프로세서 통합에 따라 확보된 내부 공간에 의거, A10 프로세서와 GPU의 퍼포먼스가 이유가 되어, 약 90mAh 줄어들었던 배터리가 약간 더 증가

. 아이폰 - 아이폰S의 디자인이 동일하고, 새 아이폰이 디자인이 달라온 그간 애플의 디자인 전략에 근거, 디자인적인 변화가 있을 것이고(절연 밴드 안테나 개선)

. 경쟁이 아닌 '프리미엄 마케팅 전략'을 고수중인 애플이기에 가격이 약간 더 오를 것이다.

. 카메라는 소니의 2,100만 화소 카메라가 유력하다.


Source: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