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탈옥폰 금융 은행 뱅킹 어플 쉽게 사용하는 방법

T.B 2011. 4. 10. 01:11



일전에 소개했던 Dump파일 수정법 이 많은 유저들이 어렵다는 얘기에 Financiabler 를 소개한바 있다. Financiabler 는 여러가지 이유로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지적에 의해 개발자가 서비스를 중단했었기도하다. 이번에 소개하는 Financiabler Spot 은 Install0us 라는 이름으로 Cydia 스토어에 등록됐다. 기존의 방식과 유사하며 사용법도 기존방식처럼 간단하다. 개인적으로는 Dump파일 수정법 을 추천하며 일전에 소개한 Financiabler 글을 꼭 읽어 본 후 사용하기 바란다. 이 글을 읽고 Financiabler Spot 사용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강조하며 분명하게 밝혀둔다.

Step1. Install0us 설치
크랙앱(ipa) 파일을 받는 그 Install0us가 아니라 Financiabler Spot의 Cydia 스토어 등록명이다. 즉, 이름만 Install0us이며 Financiabler Spot 을 설치하는 것이다.

① Cydia 실행 ☞ Manage ☞ Source에서 http://repo.woowiz.net 을 추가한다.
② Search 에서 Install0us를 검색하고, 배포자가 iWOOWIZ인 것을 설치한다.


Step2. 앱실행 및 URL 추가
설치한 Install0us를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다.
① Settings 탭을 클릭한 뒤 Home URL에 http://financiablerspot.wordpress.com 을 입력한 후 
② 앱을 종료 한 뒤 재실행한다.


Step3. 금융어플 선택 및 실행파일 설치

앱을 재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다.
① Modified Applications List를 확인하면 실행가능한 은행 및 금융앱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② Read This Post를 클릭한다.
③ 자신이 원하는 금융앱을 선택하여 클릭한다.


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후 조금 기다리면 다운로드 메뉴가 뜬다.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후 어플리케이션에 자동으로 적용된다.


http://financiablerspot.wordpress.com/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