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 9.2 퍼블릭 베타1 배포

T.B 2015. 10. 30. 10:17


28일 iOS 9.2 베타1이 배포된데 이어, 이제 일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퍼블릭 베타1'이 배포됐다.


iOS 9.2 beta 1 Change log

  • SFSafariViewController 가 이제 서드 파티 확장을 지원한다. 어떠한 동작 확장 시도에관하여도 사파리 또한 SFSafariViewController를 통해서 작동할 것이다.
  •  사파리에서 새로고침(Reload) 버튼을 길게 누르면 View Controller가 이제 컨텐츠 차단과 데스크탑 사이트 진입 요청 없이 새로고침 옵션을 제공할 것이다.
  • iOS 9.2 베타1은 웹-앱이 홈스크린을 저장하는 과정에서  apple-mobile-web-app-status-bar-style 메타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cf. iOS 9 퍼블릭 베타에 관하여 알아야 할 것들(참고)


퍼블릭 베타를 이용하면 굳이 개발자용으로 배포된 베타 빌드를 개발자 등록 후 정식 판올림 혹은 '도둑질(piracy, 원론적으로 개발자 등록을 하지 않은채 판올림하면 싺다 해당된다.)'을 하지 않고 합법적으로 베타 버전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9.2 베타1에서의 핵심은 SFSafariViewController다. 각 서드-파티 앱에서의 인-앱 브라우저를 쓸 수 없고, Safari와 연동, 키체인이 제공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