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iOS와 안드로이드를 위한 Beats Pill+ 스피커 앱 출시

T.B 2015. 10. 30. 11:16


지난 10월 25일, 애플뮤직의 안드로이드 버전 스크린샷이 유출됐다. 'Aㅏ.. 그렇구나 .. 그런가 보다 ..'가 아니라, 타사 플랫폼을 '혐오' 했으며 막말(쓰레기, 카피물)을 서슴치 않던 스티브 잡스와 달리, 팀쿡의 애플은 수용과 개방으로 실리를 택했고,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윈도우까지 지원한다는 애플뮤직이 그 첫번째다.


이번에는, Beats Pill+ 스피커(국내 미출시, iP를 미국으로 변경해야 열람) 위한 전용 앱을 안드로이드에 출시했다. 이 앱은 사용자의 스마트폰을 컨트롤 할 수 있고 2개의 (다른)스피커 설정을 공유할 수도 있다. 소프트웨어 기능으로는 DJ 모드와 같은 스트레오 사운드를 제공하기도 한다. Beats Pill+ 앱은 iOS 앱스토어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