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강좌

유투브 레드(Red) 무료 트라이얼 IP 우회 가입 방법

T.B 2015. 10. 29. 09:03


지난 9월 27일, 유투브 레드에 관한 루머를 전한데이어, 22일에는 10월 28일 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전한적이 있다. 그리고 미국 현지시각 28일 오늘부터 Spoitfy와 Apple Music 대항마이자 한 단계 더 진보한 음원(Google Music 구독권) + 동영상 컨텐츠 서비스인 유투브 레드(Red) 서비스가 공식 출시됐다. 유투브 레드는 앞으로 가입자를 대상으로 1개월 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단, 현재 거주지가 미국일 경우 '그냥 가입' 하면 되나, 서비스되는 지역이 미국으로 제한되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VPN 앱을 또는 PC를 이용하여 IP를 우회하여 가입해야 한다.


Step1. 먼저 '구글 ID'가 필요하다. 아직 구글 ID가 없다면 구글 ID 부터 생성한다.


Step2.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한 후 크롬 웹-앱 스토어에서 'ZenMate'를 다운로드 한다. ZenMate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으로도 설치할 수 있다.


Step3. ZenMate에서 IP 우회 경유지를 'US'로 지정한다.



Step4. 구글 플레이 스토어 계정 정보에서 '등록된 주소지와 국가 설정'이 한국일 경우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따라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계정 정보에서 등록된 주소지와 국가 설정을 미국으로 변경해야 한다. 만약 가족, 친척, 지인 등의 미국 현지 주소가 없을 경우 가장 쉬운 미국 주소지는 '배대지(배송대행지)' 주소를 등록하는 방법이 있다.



Step5. 'https://www.youtube.com/red' 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한글'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1개월의 무료 평가 체험판이 끝나면 월 US$9.99의 유료 가입자로 전환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