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블랙베리 안드로이드폰 Priv 상업 광고 시작

T.B 2015. 10. 17. 17:22


블랙베리의 최초의 안드로이드폰 Priv.는 CEO 첸이 공식 언급한 후 2016년 1월에 출시될 것이라 알려졌으나, 어제 영국의 한 리테일러가 예약가입을 시작, 11월 16일에 출시될 것이 유력하다. 이에 이어 오늘은 블랙베리가 유투브 계정을 통해서 공식 상업 광고를 시작했다.



위 동영상은 블랙베리 공식 유투브 계정에 올라온 동영상이다. 블랙베리는 10월 15일 사전 등록을 시작했으며, 10월 16일 Carphone Warehouse라는 영국 리테일러가 예약 판매를 시작하여 출시일이 11월 16일로 확인된 것이다.


위 동영상에서 궁금했던 부분은 '후면' 디자인인데, 영상속에서 후면 디자인은 확인할 수 없었다. 아래는 Carphone Warehouse에서 올린 영상이다.



이 영상에서는 후면 디자인이 보이고, 루머의 소니 IMX 230 2,100만 화소가 아닌, 독일 Schneider-Kreuznach 브랜드의 1,800만 화소가 그대로 출시되는 듯 하다. 


cf. 핸즈온 리뷰: 블랙베리의 안드로이드폰 Priv(참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