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iOS 9.0, iOS 9.0.1, iOS 9.0.2 탈옥 Pangu 9 출시

T.B 2015. 10. 14. 20:01


TB SNS에서는 일부 퀄 떨어지는 국내 매체들의 'iOS 9 탈옥 배포는 늦어질 것이다.'라는 헛소리에 관하여 iOS 8.4.1 Exploit을 TaiG가 세이브 해놓은 만큼, 아마도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라는 예상을 해왔다. 그리고 오늘, Team Pangu에서는 티저와 함께 iOS 9 탈옥을 깜짝 배포했다.


Pangu에서는 iOS 9 탈옥에 관한 티저를 공개했는데, 이와 관련하여 JB 커뮤니티에서는 이제 곧 iOS 9 탈옥이 나올 것이다.! ← 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는데, 바로 iOS 9 탈옥툴이 배포됐다.



(백업, DFU 복원 방식 업데이트, 탈옥들 하시라)잡썰 줄이고, 요점만 빠르게 요약하자.


. 지원 iOS 버전: iOS 9.0, iOS 9.0.1, iOS 9.0.2


. 지원 기종


  • iPod touch
  • iPhone 4s, iPhone 5, iPhone 5s, iPhone 5c, iPhone 6, and iPhone 6s
  • iPad mini 2, iPad mini 3, iPad mini 4, iPad, iPad Air, and iPad Air 2


주의할 점은, 일단 iOS 9을 탈옥 하는 것이 문제가 아니라 최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부분이 '탈옥 후 시디아 트윅 활용'이다. iOS 8.4에 호환되던 시디아 트윅들의 상당수가 iOS 9과 호환되지 않을 확률이 높다.


게다가, Pangu iOS 9은 이전의 TaiG iOS 8 탈옥과 약간의 차이점이 있다.(안내대로 진행하면 큰 문제 없이 탈옥할 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