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차세대 레퍼런스 LG가 거의 확정적

T.B 2015. 10. 14. 19:12




(위로 부터 LG 넥서스4, LG 넥서스5, LG 넥서스5X)


구글 엔지니어링 부사장 Dave Burke는 한국 서울에서 차세대 넥서스 기기에 관한 언급을 했다. David는 한국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서 구글 인지니어들이 LG 개발팀과 함께 넥서스 기기를 개발하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밝혔다. 그리고, LG와의 파트너쉽은 이번이 끝이 아니라 언급했다.


Source: koreatimes, Via: Future Nexus Phones from LG are Almost Certain - XDA


Note. 지인들의 기기를 제한다면, 처음으로 스스로 구매한 기기가 넥서스4다. 넥서스4 활용도는 매우 떨어졌었다.(스펙이 최신 기기에 비해서 좋은 편은 아니었다.) 두번째 구매한 기기가 레퍼런스 최초 high-end 기기인 넥서스5였다. 그리고 세번째 구매한 기기가 넥서스5X고 배송 대기중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