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아이폰6S 대 넥서스6P 야간 사진 촬영 비교

T.B 2015. 10. 13. 20:31


Reddit의 AMA(Ask My Anything)을 통해서 구글 넥서스 개발팀은 넥서스 시리즈의 카메라 품질에 관하여 '프리미엄'이라 밝혔다.(참고 1, 2) 이중 카메라에 질문으로 OIS 기능 결여가 전혀 문제가 없으며 아이폰6S의 카메라 보다 낫다고 주장했다.



넥서스5X와 넥서스6P의 카메라는 1,230만 화소 vs. 아이폰6S의 카메라는 1,200만 화소다.(6S는 OIS가 없으며 6S플러스는 OIS 지원이다.)


새 넥서스의 카메라는 (구글 왈)Luck Shot이라 네이밍된 기능으로 사진 촬영시 1.55 픽셀 카메라로 다량의 사진을 찍어 손이 흔들리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모션 중 최고의 화질 3장을 선택하여 표현할 수 있다 밝혔다. 6P의 Smartburst 기능은 Luck Shout로 사진 촬영 중 눈을 깜빡이는 과정에서 감은 사진까지 골라낼 수 있다 밝혔다.


이와 관련하여 Reddit 에 인증샷이 올라왔는데, 아이폰6S vs. 넥서스6P 인증샷이다. 상단에 첨부한 사진이 아이폰6S이고 동일 장소 동일 조건으로 촬영한 하단 사진이 넥서스6P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