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 온허브(OnHub) 크롬OS 구동 확인

T.B 2015. 10. 13. 13:07


지난 8월 19일 구글은 WiFi 라우터 온허브(OnHub)를 공개했고, 9월 1일에는 온허브 전용앱까지 출시했다. 당초 구글 온허브가 안드로이드OS 기반일 것이라는 추측과 달리, 오늘 구글 온허브가 구글의 크롬 OS(Chrome OS)로 구동된다는 것이 확인됐다.


구글 온허브를 크롬북 루팅과 같은 방법으로 루팅을 시도한 결과 루팅이 진행됐고,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온허브가 크롬OS로 구동된다는 것이다.


온허브의 용도는 거실 또는 집안 구석구석 WiFi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이다. 퀄컴 Atheros IPQ8064 인터넷 프로세서 뿐만 아니라, Silicon Labs EM3581 SOC 네트워크 보조 프로세써까지 탑재됐다.



Source: Slashgea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