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애플뮤직 무료 기간 내일 종료 자동 갱신 비활성화 방법

T.B 2015. 9. 30. 17:34


3개월간 free-trial로 제공되던 애플뮤직(Apple Music)이 애플뮤직 서비스 시작일 기준으로 미국 현지시각 9월 30일 부로 종료된다. 한국 시간으로 내일 새벽이다.(애플뮤직 가입 및 free-trial 시작일 기준으로 유저별로 다를 수는 있다.)


애플뮤직을 free-trial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자동결제(갱신)을 해야지만 이용할 수 있었다. 만약, 아직도 자동결제 해제를 하지 않았다면, 다음과 같은 2가지 방법으로 자동결제를 해제할 수 있다.


1. 앱으로 해제


굳이 아이튠즈를 열 필요 없이, 



Step1. 애플 뮤직 앱을 열은 후 프로필 아이콘(좌측 상단 코너)을 클릭한다음 'View Apple ID'를 클릭한다.


Step2. Apple ID 인증 후, Account Setting에서 Subscriptions를 탭하면 위와 같이 Automatic Renewal이 활성화 되어 있을 것이다. 비활성화 시킨다.


2. 아이튠즈로 해제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 계정 정보  Settings  Subscriptions  Manage  Automatic Renewal 을 비활성화로 해제해도 된다.



자동결제가 비활성화 되면 애플로 부터 이메일을 받고, 애플 뮤직 앱에서 메세지를 팝업할 것이다.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