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갤럭시노트5 S펜 거꾸로 넣었을 때 고장 없이 빼는 방법



디자인 결함 또는 단지 삼성전자가 그들의 고객들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충분히 예상한 케이스였을까? 삼성 갤럭시노트5를 거꾸로 넣었을 때 S 펜을 빼지 못하고, 강제로 뺐을 때 내부기판 파손과 S펜 파손 논란에 관한 해결 방법이 나왔다.


S펜을 강제로 제거할 경우 파손의 위험이 있기에, 간단한 방법으로 고장 없이 S펜을 다시 빼낼 수 있다. 동영상에서는 매우 간단한 테크닉으로 S펜을 빼낸다. 도구도 필요 없고, (삼성전자 왈)메뉴얼에 나와 있으니 문제 없다. ← 그걸 처음부터 끝까지 꼼꼼하게 읽지 않은 소비자가 문제다. 와 입씨름 할 필요도 없다.


다만, 이 영상을 보면 일체형인 갤럭시노트5의 백커버를 분해해야 한다.



Source: betanew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A type 2015.08.29 23: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또 이렇게 했다가 사용자가 임의로 분해한 흔적이 있으면 AS안해준다고 하는 거 아닌가 몰라요..

  2. BlogIcon KDG 2015.08.30 00: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분해하면 워렌티 날아갈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