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윈도우10 프리뷰 10525 배포

T.B 2015. 8. 19. 04:29


오늘 새벽 3시경에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이하 MS)에서 Windows 10 IP(Inside Preview) build 10525를 배포했다. 변경사항을 요약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다.


첫째로 Start, Acton Center, Taskbar, Title bars 등 디폴트 색상을 변경할 수 있다.(Settings > Personalization > Colors)



둘째로 새로운 메모리 관리 기능이 추가됐다. MS에서는 compression store라는 새로운 메모리 매니저 컨셉을 이번 버전에 추가했다고 밝혔다. 메모리 매니저는 메모리 압박을 감지, 사용하지 않는 것에 관한 압축 기능을 제공한다 밝혔다.


build 10525는 모바일 호스트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 영화 및 TV 어플리케이션을 스토어로 부터 업데이트 할 때 동영상 플레이백 수정이 요구되는 점, 언어팩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점의 문제점이 피드백 되는 중이다.


Windows 10은 Window 7,8 사용자들에게 출시일을 기준으로 향후 1년간 무료로 제공된다. 2015년도 하반기에 Windows 10 TH2가 배포되면, 2016년 상반기에는 안정화 될 것이고 이때 클린 설치를 권장한다. 현재 사용중인 프로그램 ~ (HW)드라이버까지 안정화 될 시점이다. 한국에서 지긋지긋한 엑티브엑스 문제도 있다. 다만, 엑티브엑스 전용으로 OS를 2개 설치해서 듀얼부팅 하는 것을 권한다.


Source: Microsoft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