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블루투스 4.2 새 매직 마우스 2와 무선 키보드 준비중

T.B 2015. 8. 16. 13:01

FCC(Federal Communications Commission, 미국 연방통신위원회)에 애플이 매직 마우스와 무선 키보드 악세서리를 업그레이드 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문서 목록이 올라왔다. 첨부된 이미지에 따르면 매직 마우스의 전작과 유사한 형태로 타이틀은 '매직 마우스 2(Magic Mous 2)"라 불린다. 그러나, 마우스는 타이틀이 걸려있는 반면에 새로운 무선 키보드는 아직 타이틀이 공개되지 않았다.



문서에 따르면 두 기기 모두 주목할 만한 변화점을 볼 수 있는데, 바로 블루투스 기능이 전작인 블루투스 2.1에서 블루투스 4.2로 업그레이드 된다는 점이다. 따라서, 배터리 수명 연장과 메인 PC와의 기기 연동과 입력에 있어서 더 강력한(빠른) 커뮤니케이션이라는 기능적 향상을 얘상할 수 있다.



또 하나의 주목할 만한 점은 '리튬 배터리 팩'을 포함한다는 것이다. 유저들은 충전만 가능했던 전작과 달리 AA 배터리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매직 마우스 2와 우선 키보드는 모두 'pre-production'으로 테스트 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기에 곧 출시될 것으로 기대되는데, 예를 들다면 다가오는 9월 아이폰 미디어 이벤트를 들 수 있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