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원플러스2 아마존 인도를 통해 인도 판매 시작

T.B 2015. 8. 12. 07:03


원플러스2(OnePlus 2)의 큰 인기는 '경이로웠다.' 뉴욕 이벤트에서는 '아이폰 줄서기를 넘어선' 진풍경을 연출했고, e.Bay 옥션에서는 기기값이 $385인데, 초대장 값만 $355까지 치솟았다. 원플러스의 독특한 마케팅 중 하나인 경매였다지만(수익금을 자선단체에 기부), 안드로이드 유저들에게 원플러스2는 단순한 기기를 넘어 '소비 문화'로 자리잡았고, CEO 피트 라우는 마치 스티브잡스(와는 전혀 상반된 카리스마와 전략으로 안드로이드를 이끌 수 있는 역량을 가진 인물이라는 점에서)를 연상시킨다.


유저들에게 Quick Charge 2.0이 없다는 것은 아무런 단점이 되질 않았다. 이전글에서 논했듯이 소비자들은 그냥 '플러그'로 충전하는 것을 가장 선호한다. NFC가 없다는 것은 단점이라 생각한다. 다만, 유저들에게는 그것이 문제가 되질 않았다.


2016 Flagship Killer 원플러스2가 오늘 인도에 출시된다. Amazon.in(아마존 인도)을 통해서 선보인다는 내용을 원플러스 Bolg 통해 공개했다.


몇일 전 샤오미는 인도에 현지 공장을 세우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샤오미는 Redmi Note 2 Prime을 인도에 출시한다. 이번엔 원플러스의 가격 경쟁력과 스펙까지 갖춘 원플러스2까지 등장했다. 구글은 $100도 비씨다고 $50짜리 안드로이드 원 스마트폰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다.


그래서, 애플의 (원래 내년에 등장할 것이라던 루머의)아이폰6C 올해 출시의 원인이 14억 중국이 마이너고 13억 인도가 메이라는 얘기다. 애플이 두 손 놓고 안드로이드가 인도 마켓을 잠식 시키는 것을 구경만 하고 있을리가 없기 때문이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