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밤비노(bambino) '오빠오빠' 구글 360도 동영상

T.B 2015. 7. 24. 04:50


'밤비노(bambino)'는 원래 유투브 직캠으로 뜬 댄스팀이다. 구글에서 동영상 또는 이미지 '검색'을 하면 알 수 있듯이 상당히 선정적이다. 하담(리더), 다희(@jhdh0507, 페이스북), 은솔(@eunsolp, 페이스북), 민희(@m.sunk) 멤버 모두에 상위 검색어로 '레전드, 직캠'과 같은 검색어들이 화제였다. 유투브와 구글 상위 검색어로는 주로 은솔이 등장한다.


모델 퍼포먼스, 남.여 댄스팀 공연 전문 이벤트 업체 JS Entertainment(http://www.jsfamily.kr/) 소속의 밤비노는 6월 27일 쇼케이스를 통해 정식으로 데뷔했다.



싱글 타이틀 '오빠오빠'로 데뷔한 밤비노는 걸그룹 데뷔를 위해 연습생 시절, 댄스 퍼포먼스 '행사'를 뛰다가 뜬 특이한 이력을 가진 케이스다. 딱 1년만에 국내에서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투브, 해외에서는 유투브를 통해서 큰 인기를 끈 댄스 퍼포먼스팀 출신이다.



걸그룹 하나 데뷔했다고 글을 쓰지는 않는데, 이 그룹이 유투브에서 인기동영상으로 화제가 되고 조회수가 400만이 넘어갔다. 그 이유가, 구글에서 서비스 중인 '360도 동영상' 때문이다.


4K(2160p) 동영상으로 촬영됐으며 동영상 플레이 버튼을 누른 후, (좌)측 상단을 보면 원형의 회전 컨트롤이 보이는데, 4방향으로 회전하여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데스크탑에서는 키보드를 이용해서 회전할 수도 있다. W, A, S, D 로 화면을 돌릴 수 있고 마우스로 화면을 클릭하고 움직여도 된다. 화면 확대.축소는 +, - 키를 쓰면 된다.


앞으로는 아마도, 이런식으로 360도 회전 동영상으로 촬영된 MV가 등장 할 것이라 예상된다.



▲ 내가 생각하는 좋은 블로거란(보기)

▲ 블로그 이용(펌)에 관한 안내문(보기)

▲ 불펌 제보 받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은 소통의 시작입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