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샤오미 미 노트(Mi Note) 우버로 배송



샤오미에서 자사 고객들을 위해서 7월 27일 부터 새로운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샤오미 부사장으로 근무중인 Hugo Barra는 자신의 SNS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서, 말레이시아와 싱가폴에서 미 노트(Mi Note)/미 노트 프로(Mi Note Pro) 구매 고객들에게 '우버로 배송하는 프로그램'을 시작하겠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말레이시아와 싱가폴에 미 노트를 출시하면서 샤오미-우버 파트너쉽을 채결하여 우버 앱을 실행한 다음 슬라이더 화면에서 오렌지 색 샤오미 마크를 클릭하는 방식이다.


Source: Hugo Barra via: phonearena



▲ 내가 생각하는 좋은 블로거란(보기)

▲ 블로그 이용(펌)에 관한 안내문(보기)

▲ 불펌 제보 받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은 소통의 시작입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2썸즈업 2015.07.24 04: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쟁이들이네요. 이런걸 창조경제라 부른다면, 뭐.. 안정해줘야하지 않을까요.

    • BlogIcon T.B 2015.07.24 04: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한국은 우버가 퇴출 됐으니 말이죠.. 우버가 위험하다면서 우버 관련 범죄들을 연일 포털메인에 뛰웠는데 사실 우버 관련 모든 범죄들은 국내 택시업계에서도 일어났던 것들입니다. 결국 소비자 입장에서는 시장에서 경쟁이라는게 사라진 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