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코닝 항균 박테리아 글래스 ZTE Axon에 최초 등장

T.B 2015. 7. 22. 08:23


지난 CES 2014에서 고릴라 글래스 제조업체인 코닝(Corning)에서는 EPA(미국환경보호청)에 인가 받은 항균 박테리아 글래스(antimicrobial Gorilla Glass)를 선보인 적이 있다. 코닝의 항균 고릴라 글래스는 글래스에 항균 물질(ion silver, 은 이온)을 포함하여, 스마트폰 글래스에 묻을 수 있는 균의 성장, 번식을 억제한다.


은 함량을 조절하여 고릴라 글래스의 강도를 유지했으며 미세조류, 곰팡이류, 박테리아의 성장을 억제하는 항균력을 갖추고 이는 글래스 수명이 다 될때까지 지속된다. 스마트 기기 뿐만 아니라 보건의료, 서비스, 교통 등 다양한 분야로의 적용이 기대됐던 코닝의 항균 박테리아 글래스를 얼마전 미국에서도 출시한 ZTE Axon에서 채택 된 것으로 확인됐다. ZTE Axon은 이 글래스를 탑재한 첫번째 스마트폰이다.



. 가성비가 돋보이는 ZTE AXON(엑손) 플래그쉽 스마트폰 미국 출시(참고)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