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OPPO R7 vs. 갤럭시A8



OPPO는, 시아노젠모드(CM, CynogenMod)로 창업한 중국 제조업체로, OPPO의 부사장이 만든 업체가 바로 원플러스다.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최적화를 자랑하는 CM롬 덕분인지 젊은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으며,'애플의 디자인과 SW + 삼성의 하드웨어 스펙'을 갖췄다는 평이다.


OPPO에서 새 스마트폰인 R7을 출시했다. 제품이야 매번 나오는 중이고, 앞으로도 계속 나오길 마련이이지만 굳이 R7을 소개하는 이유는 바로, 최근 삼성전자가 중국 시장에 3,199 위안(16GB, $515, 한화 약 59만)에 출시한 갤럭시A8(Galaxy A8)과 비교해보기 위함이다.


우선, OPPO R7은 지난 5월 21일 베이징에서 R7 플러스(6인치, 2,999위안)와 함께 공개됐다.



사실, OPPO R7은 가성비가 좋은 기기는 아니다. ZTE의 Axon, 샤오미의 Mi Note Pro/Mi5, 원플러스2세대가 상위 스펙에 유사가격, 혹은 일부 모델은 하위 가격이라는 점에서 OPPO R7의 가성비는 중타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