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세계에서 가장 큰 아트 갤러리 DeviantArt 앱 출시

T.B 2014. 12. 17. 13:06


DeviantArt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아트 갤러리로, 아마추어~프로 사진작가 부터 iOS, Android, Windows 등 다양한 플랫폼을 위한 32,000,000명 이상 작가들의 컨텐츠가 '온라인 갤러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 DeviantArt의 공식 앱이 앱스토어에 출시됐습니다. 오전(2014.12.17 am09:05)만 해도 US 스토어에서만 다운로드가 가능했고, 트래픽 급증으로 일시적으로 다운로드가 불가했으나, 현재 한국 앱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DeviantArt의 공식 앱의 일부 컨텐츠는 무료, 일부 컨텐츠는 Safari 링크로 접속하여 구매를 해야 합니다. DevianArt는 아이폰용으로만 출시되었으며, 아이패드를 지원하는 서드-파티 앱으로는 iExplorer for deviantART, deviantAPP 등이 있습니다.


Downloads DeviantArt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