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마이크로소프트 올해 최고의 인기 제품 아이폰6 선정

T.B 2014. 12. 3. 13:50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이하 MS)에서, 자사의 Bing(빙) 서비스에 근거한, 2014년 빙 검색 탑 리스트(top Bing searches of 2014)를 공개습니다. 그런데, 재미있는 점은, 최근 들어 '삼성 따라하기'로 애플과의 이슈를 만드는 중인 MS가 올해 최고의 기기로 '아이폰6'를 선정했다는 것이죠. MS는 적어도, '구글 처럼', '사기'는 치지 않으려는 모양인가는, 두고 볼 일이겠습니다.


Bing 트랜드에 따르면, 아이폰6와 아이패드 모두 2014년 기술 부문 탑 5에 선정됐고, 탑5내 선정된 다른 기기 중에는 Fitbit과 XBOX One이 포함됩니다. 그런데, 아이폰6의 강력한 최대 경쟁자를 자처하는 '소중하신 미국 소비자님'을 위해서 '단돈 1천원'에 퍼주기도 한, 삼성 갤럭시S5는 순위에 진입하지 못했고, 심지어, 탑 10에도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삼성전자의 '소중하신 미국 소비자님'을 위한 애정이 '각별'한데, 미국 소비자들이 참 매정하기도 하지..


글을 죽~ 늘어놓으면 보기가 힘드니, 1위 부터 10위까지 랭킹으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이폰6(iPhone 6)

2. 엑스박스 원9Xbox One)

3. 핏빗(Fitbit)

4. 아이패드(iPad)

5. 서피스 프로3(Surface Pro 3)

6. 킨들 파이어(Kindle Fire)

7. 윈도우 폰(Windows Phone)

8. 갤럭시S4(Galaxy S4)

9. 크롬캐스트(Chromecast)

10. 구글 글래스(Google Glass)


Bing 의 2014 기술 부문 트랜드가, 약간 의심스러운 부분이, 엑스박스 원의 강력한 경쟁업체인 플레이스테이션4가 포함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Bing 트랜드에 따르면, 안드로이드폰 보다 윈도우 폰을 더 많이 찾아봤다는 얘기인데, 이것도 크게 의심이 가는 부분입니다. 아무리, 삼성전자의 '갤럭시S4, 갤럭시노트3, 갤럭시S5에 이어 갤럭시노트4'까지 '망했다.'는 표현이 적절하다고 할 지라도, 윈도우폰 보다 못하다는 것은 말이 안되지 싶습니다.


Source: Bing's Top Searche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