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탈옥]음악 앱과 Spotify를 배너 컨트롤 할 수 있는 Everest

T.B 2014. 11. 21. 19:40


Everest는, 배너 알림에서 네이티브 음악 앱을 Activator 제스처와 연동하여 컨트롤 할 수 있는 시디아 트윅입니다. 기본 음악 앱 뿐만 아니라, Spotify까지 지원합니다.


이런류의 시디아 트윅은 이전에도 다수 존재했고, 만약, 음악 관련 앱을 제어센터를 통해서 컨트롤 하고 싶다면, Everest 가 적절한 옵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Everest 설치 후, extensions 설정에서 Everest에 관한 몇가지 옵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verest는 시디아에서 $0.99로 판매되는 유로 트윅입니다. 장점으로는, 다른 서드파티 음악앱을 사용하지 않을 때, 일일히 음악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대다수의 사용자가 RADSONE, SonicMax Pro, Equ 등 서드-파티 앱을 사용하기에 음악 앱 보다는, Spotify에 초점이 맞춰진 트윅입니다. Spotify 는 현재 한국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만, 한국에서 아직 서비스를 하지 않는 구글 뮤직(Google Music) 처럼, 이전글을 잘 읽어보면 약간의 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