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인피니티 블레이드

인피니티 블레이드3 천국으로의지도, 별의지도, 메티우스 관측소 가는 방법

T.B 2014. 10. 27. 14:44

인피니티 블레이드3 '메티우스 관측소'가는 방법입니다. 관측소에 가기 전에 몇가지 챙겨야 할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1. 천국의 도끼(사이러스): 상점 아이템 구매

2. 천국의 도(이사): 상점 아이템 구매

3. 별의지도 상점 구매: 필수는 아니지만 가는 길에 솔라 트랜스-GX(이사 광선 쌍수)보상 받기 위함

4. 천국으로의 지도 획득: 4막. 탐험 - 네 것 내 것(첨탑 수도원, 렐린드레)을 사이러스로 클리어하여 획득)



'페허의 무덤' 을 사이러스 혹은 이사로 진행하여 진입할 수 있습니다. 단, '사이러스'로 진입해야 보상 아이템인 '오리진(신비의 장인 갑옷)'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이사 클리어시 돈, 보석 등의 아이템이 랜덤으로 획득 됩니다.




페허의 무덤 첫번째 몹이 등장하면 (우)측 멀리 관측소 모양이 보입니다. 여기가 메티우스 관측소로 1. 사이러스 천국의 도끼 장착 2. 이사 천국의 도 장착 후 클릭하면 메티우스 관측소로 진입합니다.





총 3마리의 몹을 잡고 보스몹인 천국의 감시자 바룬을 잡습니다. 첫번째 몹을 잡은 다음 관측소 톱니 바퀴 중 하나를 클릭하 별의지도 보상 솔라 트랜스-GX를 획득합니다. 나머지 2 몹을 잡은 후 최종 클리어 하면 천국으로의 지 보상격인 오리진(신비의 장인 갑옷)을 획득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런 말이 있다죠. '인피니티 블레이드 시리즈'를 경험하지 않고서는 모바일 게임을 했다고 논하지 말라. iOS 안드로이드 통합 최고의 게임으로 그래픽이 콘솔 게임을 따라 잡았다는 평가를 끌어낸 게임으로(라지만 인정하지는 않습니다.)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를 통해 처음 아이폰을 접한다면 단언컨데 인블3는 '진리' 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