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넥서스5 화이트 실사 모음

T.B 2013. 11. 5. 18:52


넥서스5(Nexus 5)에서 한 가지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바로 이 '화이트 아닌 화이트' 컬러 모델입니다. 넥서스5의 화이트 컬러는 '상식적으로 생각하는 그 화이트' 컬러가 아니라 '블랙&화이트'지요.


이게 참 미스라는 생각이, 이렇게 되면 케이스를 사용했을 때 블랙 색상과의 차이점이 없게 된다는 것입니다. 같은 이유로 반쪽짜리 화이트 컬러가 아닌 블랙을 주문했고(참고) 해외에서도 블랙 색상이 인기가 많습니다.












image via androidcentral


그러나 어디까지나 '취향 혹은 성향' 적인 부분이기에 넥서스5 화이트 구매를 고려하는 트친님들과 블로그 구독자분들을 위해서 넥서스5 화이트 컬러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사진만 봐서는 잘 모르겠다구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video via droidlife


Droidlife에 올라온 넥서스5(Nexus 5) : 모토X(Moto X) : 갤럭시노트3(Note 3) : 넥서스4( Nexus 4) : 갤럭시S4(Galaxy S4) 비교 동영상으로 Droidlife에서는 현존 최고 화소수(445 ppi)의 디스플레이와 현존하는 Snapdragon 800 processor 기반 기기중 가장 뛰어난 성능으로 평가했으며 유일한 '의문'점으로 '카메라가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다.'와 '배터리'를 지적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