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윈도우8.1 IE11 호환성 보기 설정 기능

T.B 2013. 10. 26. 20:40


'불금'에 무려 150km를 운전하고 지방집에 내려오자 마자 기다리는 것은 포맷/클린설치를 해야할 PC 2대와 iOS 7.0.3 판올림을 기다리는 아이폰 '석'대였습니다. 언감생신 한대는 제대로 부팅도 되지 않는 상황인지라 아이폰 설정, 미디어 파일들도 따로 백업 되어있지 않던 상황이었습니다.


포맷하고 → 윈8.1 설치하고 → 아이튠즈 설치하고 → 아이폰 설정 PC로 보내고 → 내부 파일(사진, mp3, 벨소리, 문자음) 추출해서(이전 아이폰 강좌에서 다뤘던 얘기이니 자세한 얘기는 생략합니다.) → 배치 시킨 다음 → Daum Cloud 셋팅까지 해주고 → 최종적으로 동기화 한 후 → 7.0.3 판올림 한 다음에 → reduce motion(동작 줄이기 등)을 포함한 27가지 배터리 절약팁 설정한 후 → 백업까지 최종적으로 해줬습니다. ☜ 이걸 PC 2대(부모님, 시스터)와 아이폰 석대를 했다는 것이지요..


이번 포스팅은 '나 고생했어요.' 우쮸쮸쮸 해달라는 얘기는 아니고 윈8.1 호환성에 관한 내용입니다. 사건인 즉 이렇습니다.


윈 8까지 잘 쓰던 CCTV 페이지가 윈8.1 설치 후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것입니다. 갑자기 왠 CCTV? 당신 정체 뭐임? 오해하실 분들을 위해서 짧게만 말씀드리자면 부모님께서 임대업을 하시고 일일히 건물들을 돌아다니면서 관리할 수가 없으니 CCTV가 필요하겠죠.


아래 내용은 CCTV에만 해당되는건 아니고, 특정페이지가 열리지 않을 때 '호환성 보기 설정' 기능으로 해당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오픈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여기서 오류의 원인은 'Lync Browser Helper'였습니다. 8.1 IE 11 부터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보안 기능과 호환되지 않기 때문으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합니다.


1. 문제확인  도구 → 추가 기능 관리(A) 를 눌러서 페이지가 열리지 않는 문제를 확인합니다.




2. 문제해결  호환성 보기 설정(B) → 8.1 IE 11 에서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는 페이지 주소를 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후 적용을 누릅니다.





윈도우8.1 아직도 업데이트 안한 분들? 시작메뉴 등 몇가지 설정을 한다는 전제에서 '적극' 추천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