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아이폰 무한 복원 모드 수정 방법

T.B 2013. 10. 30. 09:23


아이폰 혹은 아이패드 탈옥 사용자 중 무한 복원 모드(recovery mode loop)가 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현재 탈옥은 iOS 6.x 에만 해당되기에 iOS 7.x가 배포된 현시점에서는 A5+ 이하 기기에만 해당된다.


How to Fix iPhone Recovery Mode Loop Using Redsn0w


1. 먼저 다음 링크를 통해서 Redsn0w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한다. 현재 시점 최신버전은 v.0.9.15b3 으로 http://blog.iphone-dev.org/tagged/redsn0w 에서 최신 버전을 확인할 수 있다.


Download Redsn0w 0.9.15b3 for Windows / OS X


2. 다운로드 받은 .zip 파일을 압축해제 한 후 redsn0w.exe를 관리자 권한(Administrator)으로 실행한다.



3. Extracs 를 클릭한 다음 Recovery Fix를 선택한다. 다음 화면에서는 DFU 모드로 진입하라는 안내가 뜨고, 화면에 보이는 간단한 안내에 따라서 'Next' 를 클릭한다.




만약 DFU 모드로 진입한 후 Keys.plist data 가 없다는 에러 메세지가 뜬다면 Redsn0w > Extras > Select IPSW 로 수정할 수 있다. 현재 iOS 7을 사용중이거나 탈옥을 잘 활용해온 사용자라면 해당사항이 없겠으나 앞으로 iOS7 탈옥 예정일 경우 미리 알아두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