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소식

iOS7 완전탈옥 모든 준비는 마친 상태

T.B 2013. 10. 3. 18:15


요즘 인피니티 블레이드3(Infinity Blade3)가 아이패드(2 WiFi+3G 64GB iOS 6.1.2 완탈)에서 실행되지 않고 튕기는 바람에 iOS7 판올림에 부쩍 관심이 많습니다. 아이폰이야 그렇다고 처도 순정 아이패드야 말로 '동영상 좀 돌아가고, 인터넷 좀 되고, 뉴스 좀 보는 비싼 e.book'이라는 생각에 고민이 많았는데, 참고로 어제 트위터를 통해서 트친님들께 문의한 결과 iOS 7.0.2에서는 잘 돌아가기도 하고 가끔씩 튕기는 증상이 있다네요.


결국 6.1.2 홀드를 결정하고 iOS7 탈옥에 관한 새로운 소식 없나? 싶어 확인해보니, evad3rs의 @planetbeing이 아래와 같은 약간?은 희망적인 문구를 남겼습니다.



→ 우리는 여전히 탈옥을 위해 열심히 작업중이다. 이 시점에서 아마도 모든 탈옥에 관한 조각을 찾은것 같다.(그러나 아직 확실하지는 않다.)


'뻥'탈 논란의 @winocm 의 iOS 6.1.3은 소식도 없고 인블3는 튕기고.. 아이패드5를 사야할 때가 온건가요?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아이패드1 이후 바로 아이패드2를 샀던 이유는 인피니티 블레이드1 이었습니다.. 아이폰으로 게임을 하려니 '돈 주머니'도 잘 안보이고 '약초'도 안보이고 그냥 화면 되는데로 두드리면서 하는 중입니다. ← iOS 게임은 '아이패드'로 해야 제맛이죠. (인피니티 블레이드3, 리얼레이싱3, 아스팔트8, 피파 2014 정도 깔아놨습니다.)


. 인피니티 블레이드3 5가지 핵심공략과 지도 총정리(참고)


10월 15일 미디어 이벤트(참고)가 있는 만큼 마이너 업데이트(7.1.x)가 있을 테고 탈옥 툴이 배포된다면 빨라도 11월은 되야지 싶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