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5C 블루 컬러 추가 유출 동영상

T.B 2013. 9. 10. 09:31

애플의 중국 진출이 가시화 되면서 아이폰5C에 유독 집착(?)하며 아이폰5C 특종 전문이라 불릴만한 C Technology 에서 아이폰5C 블루 색상 유출이라 주장하는 15초짜리 동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동영상에서는 아이폰5C에서 iOS 7 이 구동되고 있으며 조작 과정에서 외관상 디자인을 전체적으로 파악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C Tech 는 이전에도 이와 유사한 디자인의 동영상을 공개한적이 있다.(참고美 현지시각 지난 9월 1일 C Tech 가 공개한 유출된 아이폰5C 레드 컬러라 주장하는 동영상으로 이번에 공개한 블루 컬러와 유사해보인다.


당시 C Tech 는 아이폰5C의 패키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신제품 보안에 있어서만큼은 철저하게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을 뿐더러 내용물을 가리고 기기 파손을 최소화하기 위해 두꺼운 하드보드지 재질의 포장지를 사용해오던 애플이기에 마치 리테일러 샵에서 판매하는 아이팟터치와 같은 포장은 'fake' 논란이 있기도 했다.



애플 미디어 이벤트는 美 현지시각 9월 10일10:00 AM(한국시각 11일 새벽 2시)로 예정되어 있으며 바로 다음날인 11일 오전 10시 중국 베이징에서 동일한 행사를 'Special Media Event'로 따로 개최하기로 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알려진데로 아이폰5S와 아이폰5C가 공개될 확률이 높고 아울러 그간 베타로 공개되어 오던 iOS 7이 정식으로 출시될 전망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