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iOS 7과 어울리는 아이폰 아이패드 맥 PC 배경화면 137장

T.B 2013. 8. 26. 22:08


'탈옥' 사용자들에 비해서 '순정' 사용자들이 갖는 장점은 'DFU 복원으로의 공포(무한사과 등)'로 부터 자유로워 언제든지 맘껏 DFU 복원이 가능하다는 점이 있다. 이게 별것 아닌듯 해도 탈옥 해본 경험이 있다면 특히 탈옥 패치를 포함한 iOS 판올림 후 이전 버전의 펌웨어에 관한 api tickets가 만료되기라도 하는 날에는 여간 신경이 곤두서는 것이 아니다.


반면 나만의 개성을 살려 꾸미기에 있어서는 '테마' 적용이 가능한 탈옥이 유리하다. 순정의 경우 기껏해야 폴더 배치라던지 배경화면(wallpapers) 정도로 제한되니 테마 때문이라도 사람들은 애플이 제한해둔 틀(jail)을 깨부수기도(break) 한다.


오늘 올리는 'iOS 7과 어울리는 아이폰 아이패드 맥 PC 배경화면'은 '톡톡 튀고 독특함'을 선호하는 사람들 보다는 '깔끔함'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한 디자인이지 않을까 싶다. 클래식컬 하면서도 은은한 컬러풀이 특징으로 총 75장의 update. 2013.10.04 137장의 아이폰 아이패드 맥 PC 배경화면을 첨부한다.


Downloads from MediFire (암호는 tbsns)



월페이퍼 사용방법은 잘 알겠으나, 초보자들을 위해 짧게만 언급하자면 '아이튠즈에 사잔을 동기화 한 후 배경화면으로 지정'하면 되겠다.


이밖에 한가지 더 팁을 드리자면 '은은한 풍경'을 선호 할 경우, http://solefield.deviantart.com/gallery/ 에서 더 많은 배경화면을 구할 수 있다.


또한, 첨부한 배경화면 중 여러장이 한꺼번에 마음에 든다면 탈옥 상태일 경우 방법이 있다. 아이폰 아이패드를 '디지털액자로도 활용' 할 수 있는 Punggyeong 풍경(참고)을 사용하면 그룹별 사진들을 일정 시간 텀으로 자동으로 바꿀 수 있다.


(vi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