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iOS 6.1 완전탈옥 Evasi0n 배포시간

T.B 2013. 2. 1. 21:20

Pre A5 device를 포함하여 A5+ iDevice 중 iOS 6.x를 설치할 수 있는 모든 기기의 완전탈옥(untethered jailbreak)의 프로젝트 네이밍 Evasi0n이 美현지 시각 일요일이 될 것이라는 소식이다. 아래는 시차를 고려하여 예상되는 배포시각을 정리해둔 테이블이다.



(tip. iOS 6.1 완전탈옥을 준비중인 아이폰4S, 아이패드3 사용자들 중 구매 후 1년이 넘지 않았다면 현재 iOS 6.1 SHSH blobs 백업이 가능하니(참고무상리퍼를 받은 후(참고) 리버 받은 기기가 5.1.1이라면 SHSH blobs를 백업하고 6.1로 판올림 한 후 6.1 SHSH blobs까지 백업해두면 좋습니다.)


일본의 동경시가 기준인 한국은 월요일 새벽 3:00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번 iOS 5.x 완전탈옥에서 드림팀(참고)의 선봉장이었던 Pod2g는 Evad3rs Jailbreak Team으로 유명iOS해커 MuscleNerd,  Planetbeing, Pimskeks와 함께 Evasi0n을 작업중이며 현재 모든 작업이 거의 완료됐고(약 68%) 자잘한 버그 수정 및 패키징 작업중으로 알려졌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