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웹 브라우저를 반으로 나눠 쓰는 듀얼브라우저 ($3.99-일시무료)

T.B 2012. 4. 29. 00:43


꽤 오랜만에 괜찮은 앱이 일시무료로 풀렸습니다. Dual Browser($3.99)는 아이패드에서 웹 브라우저를 반으로 나눠 쓸 수 있는 아이패드 전용 어플로 딱히 특별나게 제공하는 기능은 없습니다만, 두 사이트에 동시에 접속하여 양쪽으로 글을 읽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각각의 창에서는 북마크, 설정, 전체화면 기능을 제공하며 설정에서는 Google, Yahoo!, Bing 중 검색엔진을 선택하고 Home Page(홈페이지, 앱에서는 시작페이지 기능으로 제공) 각각 따로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우측 브라우저를 Daum, 좌측 브라우저를 T.B의 SNS 이야기로 설정해두시면 다음 메인에서 검색과 함께 제 블로그를 함께 볼 수도 있습니다.^^"



전체화면을 클릭하면 브라우져를 하나로 사용할 수 있으며, 상단의 주소록과 메뉴를 숨기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쉬운 부분은 Safari에 등록된 즐겨찾기와 연동되지 않는다는 점과 Safari 기본 브라우저보다 로딩 속도가 낮습니다. 시간이 시간인지라 그만 자려다가 일시무료로 풀린 것을 보고 잽싸게 글을 남기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Dual Browser for iPad (US Only)Download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