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Cydia앱: 잠금화면에서 아이팟을 바로 실행시켜주는 Recludo

T.B 2012. 1. 16. 10:15

아이폰의 아이팟은 뛰어난 음질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여전히 아이폰 사용자들은 별도의 mp3 플레이어보다 아이팟을 더 많이 사용합니다. 개인적으로는 Sony NWZ-X1050(일명 엑천이)을 음악 감상 전용으로 사용하기는 합니다만, 실질적으로 엑천이를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거의 없기 때문에 오히려 아이팟을 (카오디오 헤드에 블루투스로 연결, 운동할 때 블루투스 스피커로 연결)더 자주 사용하기도 합니다.

Recludo는 저처럼 아이팟을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시디아(Cydia) 트윅(Tweak)으로 먼저 아래 동영상부터 감상하시겠습니다.

  

Recludo는 보시다시피 잠금화면에서 "밀어서 잠금해제"를 하면 바로 아이팟을 실행할 수 있는 시디아 트윅으로 ModMyi소스를 통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탈옥/Cydia 카테고리에 소개해드리는 트윅들은 "있는데로 전부" 쓰라고 소개해드리는 것이 아니라, "이런 것도 있다"라는 차원에서 소개해드리는 것으로, "자신의 취향에 맞는" 트윅들만 설치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