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민주당과 MBC 정언유착 아니면 무고죄로 고발하라

T.B 2022. 9. 25. 19:48

서울 사투리 "날리믄", "날리면"이냐 "바이든"이냐가 민주당과 MBC 덕분에 전 국민이 알게 된 '인지 사건'이 됐습니다. 따라서 이게 "날리면"인지 "바이든"인지 반듀시 '진실을 인양'해야겠는데요.

 

이재명 씨는 이해찬 전 대표 회고록 출간에 맞춰 '50년 후 위원회'로 이해찬 전 대표를 암시했고, 이해찬 전 대표는 "당이 이재명 중심으로 가야한다"고 했습니다.

 

'이 씨'가 "거짓이 거짓을 낳는다"면서 "불의를 방관하는 건 불의다" 했으니까, 불의를 방관하지 말아야겠는데요.

 

이종배 시의원이 TBS '김어준'에 이어 'MBC' 고발을 예고했습니다. 민주당과 MBC가 "바이든"이 맞고, '지라시' 내용을 유포한 게 아니라면, '무고죄'로 맞고소, 맞고발을 하면 누가 맞는 건지 진실을 인양할 수도 있겠습니다.

 

첫째, 풀 기자단 영상은 외부 유출이 '불가인데' 어떤 경로로 누가, 왜, 어떤 목적으로 유출시켰는지

 

둘째, 박홍근 원내대표는 어떤 경로로 MBC 보도보다 빠르게 해당 영상을 입수했고 확인한 건지, 그게 아니라면 최초 유포자가 누구인지 밝혀야 할 '지라시'를 보고 내용을 유포한 건지

 

셋째, 민주당과 MBC는 "바이든이 맞다"면서 반박을 했는데 거짓말이면 왜, 어떤 목적으로 거짓말이 아니라고 거짓말을 친 건지 밝혀내야겠습니다.

 

러시아 전쟁 3고(통)에 민심이 민감합니다. 주식, 부동산 할 것 없이 곤두박질 쳤고 디지털 '폐지줍기'를 하며 하루 1,000원을 쓰는 청년이 있는가 하면 명품 소비 주류로 올라 조민 씨 처럼 '골프를 치는' 양극화는 더 극심해졌습니다.

 

원료 수입을 달러로 결재하는 기업들은 적자에 허덕이고 미국, 유럽, 신흥국까지 경기침체에 수출할 곳도 없는데 내수까지 어렵다고 합니다.

 

기업이 망하면 취직이 안 되고, 월급을 써야 자영업, 소상공인들도 상생을 하니 손 붙잡고 망할 작정 아닌 이상 국가에서 제도적으로 지원을 해줘야하는데 민주당은 '초부자 감세'라면서 망하라고 고사를 지내는 중입니다.

 

자영업, 소상공인들도 울상이고, 김밥은 한 줄에 3,000원이 넘는데 웬만하면 만 원이 훌쩍 넘어가는 점심 값에 직장인들과 학생들도 울상이고, 마트만 가면 스트레스를 받는 주부들까지 울상입니다.

 

와중에 민주당과 MBC가 했던 걸 그대로 나열하면 2년 6개월 만에 대화에 물꼬를 튼 한일관계는 간담과 회담도 구별 못하는 '무식한' 소리로 일본과 이간질, '정언유착' 공작해서 미국 백악관까지 이메일로 거짓말을 처서 미국과 이간질을 한 저의가 무엇이었는지 의문입니다.

 

"에너지, 식량을 무기화 하지 않겠다"더니 무기화 시킨 러시아 광인은 "동원령을 발동하지 않겠다"면서 발동해 노드스트림-1 가스관을 잠그고 "핵전쟁도 불사하겠다"는 전쟁을 겨울까지 끌고 갔습니다.

 

원 오브 뎀이 되면 아무 문제가 없는데 그 '돼지같은' 폐쇄적인 동물농장에서 올 오브 뎀으로 군림하겠다는 러시아에 대한 반감에 우경화, 반공중도(反共適道, 실용주의)는 가속화될 전망임에도 '우덜식'이라면서 새파랗게 어린 김정은한테 '그 무시'를 당해 놓고도 '가슴을 앓는' 북한과 친하자는 건지 의문입니다.

 

민주당과 MBC는 새빨간 거짓말로 갈등과 반목을 중단하고 '이재명 퍼스트'가 아니라 국익과 민생에 퍼스트를 외쳤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 "뿌리가 없으면 '광대'만 남는다. '인간이길 포기'한 '정언유착' '내란선동' '스토킹' '이재명 퍼스트' '방탄' '무당' '공부' 좀 하고 '죽음의 굿판'을 '걷어치워라'"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