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민주당과 MBC 법정에서 가려야

T.B 2022. 9. 24. 23:48

 

"교통에는 관심도 없는 '털보방송'과 MBC를 '규탄합니다'" 또 '미국 언론'에서 윤석열 대통령이 "미국 의원들에게 비속어를 썼다"길래 '찾아보니' 중국계 헤더 첸과 CNN 서울지국에 근무하는 프로듀서 서윤정 씨와 부프로듀서 배가원 씨가 쓴 기사였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이 5박 7일 일정을 마치고 귀국했습니다. '대통령실'과 외교 라인이 보좌를 제대로 했던건지는 의문이지만, 대통령이 '일하러' 순방 떠난 날 부터 민주당이 '벌인 짓들'을 보면 용인할 선은 한참을 넘었다고 봐야할 것 같은데요.

 

시민들에게 불편을 준 '민노총'과 함께 '기후위기'를 외치며 참가한 환경단체들이 왜 '김건희 특검'을 외치는지 의문으로 러시아 광인발 3고(통)에 기업들부터 자영업, 소상공인 할 것도 없이 양극화는 더 커졌는데 철딱서니가 없는 건지 과학인지 '정언유착' '내란선동'을 한 것과 다름 없을 것 같습니다.

 

민주당은 "해명할 수록 일이 커졌다", "국민이 판단하자"면서 "이쯤하고 끝내자?"는데 됐고, 첫째, '명백한 공작' 둘째, 민주당이 "명백하다"는 비속어로 안 들린다는 사람들한테 "아니다, 비속어로 들어라", "왜 비속어로 안 듣는 것이냐"면서 소리를 지를 수도 없는 노릇이니 택도 없는 소리하지 말고 법정에서 가려야 할 것 같습니다.

 

 

故박원순 전 시장과 더불어 드러난 타락한 운동권 '은수미' 전 성남시장인지 이재명 씨인지 FBI와 공조 수사 중인 '대북송금' 해국행위(害國行爲) '여적죄'로 해산이나 시켰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 "뿌리가 없으면 '광대'만 남는다. '인간이길 포기'한 '정언유착' '내란선동' '스토킹' '이재명 퍼스트' '방탄' '무당' '공부' 좀 하고 '죽음의 굿판'을 '걷어치워라'"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