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페이스북(Facebook) 윈도우용 공식 메신저 다운로드

T.B 2011. 12. 31. 01:03


한국에서는 한물 아닌 열물 간 싸이월드의 미국판 페이스북(facebook) 사용자들이 전세계적으로 꽤 많습니다.(페이스북을 비하하자고 하는 것은 아니지만, 인스턴트 메시지의 혁명처럼 느껴진 트위터에 비해서 신선함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나, 영상통화, 그룹채팅 등을 비롯한 다양한 서드파티어플리케이션의 확장으로 페이스북은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는 사용자들에게 자신을 표현 할 수 있는 좋은 수단임에 분명합니다. 트위터에서도 140자로 쓰기 힘들다면, 긴글로 쓰지 말고 가능한 140 카운트 내에서 블로그나 다른 소셜서비스를 연동하여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는 중이기도 합니다.

 
그 페이스북을 윈도우에서 메신저 처럼 사용할 수 있는 공식 Facebook Messenger for Windows가 배포됐습니다. 페이스북에 업로드는 물론 사용자들간에 실시간으로 채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Download Facebook Messenger for Windows 7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