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조지오웰의 동물농장, '개딸'과 '양아들'

T.B 2022. 5. 16. 18:08

서울, 강남 집값이 비싼 입지 조건들 중 하나는 일자리가 많아 전국에서 젊은층들이 몰리기 때문인데요. 집값이 오르면 무슨 일이 벌어지냐, 서초 → 마포 → 신림 → 경기도로 쫓겨나면서 경기도가 젊어지고 '40대가 늘어'납니다.

 

임대차3법 계약갱신 만료가 8월에 시작되니, 7월부터 한강을 가네 마네 '곡 소리'가 나올 게 훠언한데 ("'책임져'야 하고, '버려야'한다"는 준석이 '팀킬'은 빼고)이재명 씨는 '뭘 하고' 있냐?

 

 

"대선의 아픔에 대한 성찰 없이 내로남불을 일삼는 민주당과 함께 할 수 없다"고 권리당원들이 '탈당을 해' 김태흠 후보 지지선언을 하건 말건 "모든 동물들은 평등하다."는 조지오웰의 '동물농장'을 연상시키는 '개딸'에 '양아들' 찾더니 '이재명 효과'를 '보는 중'인데요.

 

 

팬덤정치가 문제인 이유는, '이구동성'으로 "'반지성주의'가 문제다"던데, 소고기·초밥 법카는 "공무원이 '세금 도둑'질을 해도 국고손실죄가 아니다" "수도권 중 한 곳이라도 이기면 '내가 당 대표'다"는 이재명 씨를 향해 오세훈 시장은 "조작 덩어리, '존재 자체가' 조작, '유사품'에 주의하라"고 했습니다.

 

 

▲ "'사람 잡는' '무식한' '나라망신' '짝퉁컨트롤' '건강여신도' '구속해야'", "'추적단불꽃', '광기'의 'n차 가해'를 멈추고 n번방처럼 'M번방'을 추적하라"

 '20대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