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거짓말 잘하는 최강욱, 황당한 박완주, 반성 없는 민주당

T.B 2022. 5. 14. 12:28

민주당 '정책위의장'까지 지낸 박완주 의원(충남·천안을)의 죄질이 나쁜 게 '권력형 성폭력'의 전형이었다는 것입니다. 작년 말에 "천안 모 노래방에서 남성 보좌관에게 망을 보란 것인지 '나가 있어라'고 한 다음에 여성 보좌관을 XX 하려다가 도망을 쳤다"는 것인데요.

 

피해자가 3.9 대선, 6.1 지방선거를 앞두고 조용히 처리하려다가, 4월 말에 민주당 젠더(성)폭력신고센터에 신고하기까지 최강욱 씨와 민주당의 짤짤이 '2차 가해'가 '민보협'을 폭발시킨 측면도 있지만, 박 의원의 대처는 어이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박완주 의원은 피해자 회유에 실패하자 해고를 시도하는 과정에서 '대리 서명'으로 사직서를 위조하는가 하면, '금전 합의'(억대 보상금, 재취업 알선)를 제시하고 뒤로는 "피해자가 먼저 합의를 빌미로 금품을 요구했다"고 소문을 퍼트리고 다녔다는데요.

 

이게 뭘 뜻 하냐, 만약 피해자가 박 의원의 덫을 덮썩 물었다면 보상은 받지도 못하고 꽃뱀으로 전락해 매장이 됐을 게 훠언한데, 박 의원은 애초에 피해자와 합의할 생각도 금전 보상을 할 생각도 없었던 것 같습니다.

 

박완주 의원은 안희정 전 충남지사, 故박원순 전 서울시장 때 "부끄럽다"며 정치권 '성폭력 근절'에 목소리를 높였고, 故이예람 중사 사망 사건 당시에는 '무관용 수사'를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민주당 박지현, 윤호중 비대위원장이 사과를 하자 '강성 지지층'들은 "왜 사과를 하냐, 수박 짓들 하지 마라"고 질타를 했습니다. 반나절도 채 지나지 않아 돌변했고, '고민정' 의원까지 준석이 성상납과 증거인멸 교사 처분을 촉구했습니다.

 

"거짓말 잘하는 최강욱, 황당한 박완주, '반성 없는' 민주당"은 '물타기'에 힘 뺄게 아니라 "'M번방'의 '가해자들'을 추적해" 진정성 있는 사과 및 처벌과 재발 방지부터 하는 게 순서일 것 같습니다.

 

▲ '사람 잡는' '무식한' '나라망신' '짝퉁컨트롤' '건강여신도' '구속해야'

 '20대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