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찬스

조민 때문에 불합격한 사람의 남은 평생은 누가 책임질까

T.B 2022. 4. 10. 22:32

 

원희룡 기획위원장이 '국토교통부장관'으로 쎄게 배팅했습니다. 국힘 지지층, 反이재명 씨 지지층은 축제 분위기고, '조국당'은 '발끈'하는 중입니다. '국가찬스'의 원 위원장은 '수도권 집값 안정, 대장동과 백현동, LH로남불, 이스타나 항공, 택배 노조'등 일 복 터진 것 같습니다.

 

 

'울산시장 선거' 개입 의혹의 '황운하' 의원이 '커밍 아웃'했다는 'K-검수완박'을 두고 현직 부장검사가 "검찰 개판 만든 분들 모여 '개혁' 운운하니 당혹스럽다" "검찰 부끄럽게 만든 이들의 어벤저스급 빅매치다"고 했는데요.

 

'K-언론중재법'은 민주국가 세계최초였는데, 알고보니 수사권과 기소권이 완벽히 분리된 형사사법 제도는 세계적으로 존재하지 않은 그냥 '세계최초'였습니다.

 

'파이터' 준석이가 ① 장애인과 싸우고, ② C랑 싸우고, ③ D랑 싸우고, ④ 강용석 전 의원과 싸우고, ⑤ '박성효' 전 대전시장과도 싸우는 중인데요. 사실, 지선·총선 0석으로 민주당에 올킬당한 대전은 이번에 '리벤지'부터 해야 할 것 같은데 '준국이' 때문에 여럿 피곤해지는 중입니다.

 

⑥ 정치가 펨코인 줄 알랴, 일반인들과 키배 뜨랴 "스마트폰 뺏으면 '죽는다.'"는 준석이가 '폭로전' 이후로 침묵 중인데요.

 

지난번엔 무슨 일정이 바빴다고 했는데, 이번엔 또 뭔 바쁜 일이 생겼는지 ⑦ 무슨 고민정 의원한테 '맨날 터지랴', ⑧ 김남국 의원에 터지랴 바쁘긴 한데, '칭찬이 자자'한 김 의원은 "영상 내리고 올리고는 관.심.없.습.니.다." "성상납 증거인멸 의혹에 대해서는 아무런 말도 안 하고, 계속 '엉뚱한 소리'만 하니까 의심이 더욱 커진다."고 했습니다.

 

익명의 국민의힘 관계자는 "가장 중요한 것은 선거 승리를 위해서 모두가 합심하는 것이고 선당후사의 정신을 발휘하는 것"이라며 "자진 사퇴하지 않을 경우 윤리위를 구성해 조속히 '처리'한다는 방침이다."고 했는데요. '준만대장경'을 쓰는 중인 준국이는 "왜 보수 쪽에서만 여포 행세하냐"는 지적이 있습니다.

 

 

'중졸이 유력'한 조민 씨 고졸 확정 소식에 정경심 전 교수가 옥중에서 '뇌출혈 의심' 판정으로 병원에 실려갔는데요. "진짜 쇼크 왔는지 수사해야", "조민한테 진료받아라" "'주진우랑 짜고' 언플하던 것 생각나네" 등의 반응으로 딸자식 의대 보내겠다고 감옥까지 갔거늘 현타 온 것 같은데, 잘 낫길 바랍니다.

 

 

조 씨도 이해를 할 수가 없는 게 ① "틀어진 인생 10년이 아깝다"는데 ② 본인 때문에 불합격해 운명이 뒤바뀐 채 살아가고 있는 다른 사람들의 남은 평생은 누가 책임질 것이고 안 아까운 것인지 "묻고 싶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민주당에선 86 용퇴론을 외치더니 내로남불로 무연고 서울에 출마 한 송영길 전 대표와 박주민 의원 대신에 강경화 전 장관 등 '뉴페이스 4인방'이 나와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서울시 정당 지지율은 '민주당 우세', 송 전 대표는 전 주보다 격차가 줄어 '5.8%p차'로 따라붙는 중입니다.

 

 '제 20대 대통령'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짝퉁컨트롤' '건강여신도' 민주당은 '왜 망했을까?' '개딸들'로부터 '계정을' 지키는 '방법'

▲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