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판세 기울어진(?) 대선판 부정선거 없을 거라고?

T.B 2022. 1. 30. 19:30

 

판세 기울어진(?) 대선판 부정선거 "없을 거라고?" 선거가 종반전으로 접어들면서 '부정선거'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중입니다. 코로나 19 확산이 투표율에 영향을 줄 수도 있으므로 확진자 수가 급증하면 거소투표자(병원, 요양원, 자택 등) 수가 확대될 수 있는데요. '검증 가능한 선거'가 돼야하지 않겠냐?는 지적이 '있습니다'.

 

 

 

빤스 목사가 "하나님 꼼짝마!"라 일침 했는데요. 하나님이 무슨 약점을 잡혔는지 직접 해명을 하지 않아 논란입니다. 하나님 측은 혐의를 부인하며 "악귀 지시 였다."고 했습니다. 민주당이 이번 대선에서 망하게 된 이유들 중, 시민들의 참여로 완성된 세련된 미쟝센이 모두 사라지니 그야말로 시대에 뒤떨어진 '꼰대 운동권' 그 자체의 '하찮은 스피커들'이 문제겠습니다.

 

 

 

"'3% 후보가 TV토론' 꼭 끼어야 하나?" 국민들이 토론 다운 토론 좀 보고 싶다는데도 이재명 후보가 "자료 없이 토론하자."고 했는데요. 애초에 토론 최소횟수를 '3회→6~7회'로 '법까지 개정'하면서 조건 없이 토론하자고 했던게 이재명 후보였는데, 토론 대신에 "수다나 떨자"는 것인지 의문으로, 익명의 대선 후보 관계자는 "무한검증해야 한다."고 일침 했습니다.

 

"징글징글하네요" "바로 저거. 내가 이번에 민주당에 정 뚝 떨어진 지점. 독재와 싸웠네 민주화 운동했네 정의롭고 용기있는 척 해놓고선 '찍소리 못해'" "진보가 망한 이유 중 하나는 '조국 같은 위선자'들 때문" "'한동훈의 빡침' 인터뷰가 설명되는 기사"

 

"'믿고싶지 않겠지만' 표창장 위조 맞아" 부동산 부자와 불로소득 없는 세상을 꿈꾸며 아내가 대출없이 구입한 빌라투자로 '6억원' → '13억원'의 수익을 낸 노무현재단 유시민 작가는 "심각한 허언증"으로 화제가 되는 중입니다.

 

 

MBC·열린공감TV가 공개 않은 녹취를 '親文 유튜버가 공개'했는데요. "누님 '져스티스 리그' 갑시다" "김건희!! 김건희!!!" "'영부인' 후보가 많이 차이나네" "상대가 안되는데?' 트위터 계정 '정의를 위하여'랑도 진짜 비교된다." "이런 사람 상대로 최전혀 따위가 마타도어를 한다고 '이길 수 있겠니??'" "'어준아 '이것도' 딥페이크라 해야지 증신병자야 ㅋㅋ" 등의 반응입니다.

 

 

 

 

"지금 민주당은 170 여명의 '이재명 같다...'" "난 '이X 때문에도' 이재명은 죽어도 안찍는다." "말은 안 했는데 윤석열 지지율 내려가고 죄명이 역전 여조 나왔을 때 진짜 우울해서 정신과 갈 생각 까지 했는데 '요즘은 진짜 행복'하다."고 하는데요. "진영논리에서 탈출 못하셨어요? 어여 탈출하세요. '마음의 평화'를 얻습니다."

 

 

 

'#어명빵' "아이고 재명아." "굿바이 이죄멸", "나는 사람에 충성하지 '않는다!'" "'좌천의 아이콘' 尹이 말하는 '자유란'" "윤석열 후보가 초반에 답보상태 였던 게 아마도 소신있는 사람이라 그런 듯. 거짓말하거나 이해타산적 술수부리는 타입이 아님 그래서 '그에 능한 국힘'이랑 많이 삐걱거린것 같다"고 하는데요. ← ???(↓)

 

 

"윤석렬이 총장시절 윤XX으로 놀림 받을때 현직 검사가 '블라인드에 쓴 글'" "애초에 좀 '더 나은 세상'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정치 참여하는 거지, 민주당은 내가 선택한 도구일 뿐인데. 오물 묻었길래 열심히 닦아보려고 했는데 도저히 안 닦이면, 그냥 버리고 다른 거 가져다 쓰면 그만 아니냐?" "진영논리는 지역감정처럼 정치인들이 주권자를 조종하기 위해 만든 '가두리 양식장'입니다."

 

 

 

 

"민주당은 현재 보수도 아니고, 진보도 아니고... 그냥 운동권 추억팔이 동아리 + 이권을 위해 뭉친 '패거리에 불과'하다. 도대체 무슨 이념이 있나? 무슨 일관성이 있나?" "평생 진영논리로 민주당 찍었는데 '이제야 깨어남.'" "'충청대망론'을 안희정이 아닌 윤석열이 이룰 줄은 몰랐다" 

 

 

 

"민주당도 이재명 만큼 밥맛떨어져. 다신 안찍는다.'퉤.'" "진짜 막산이네 가족들 '별 모으면 성조기' 하나 만들것다" "욕설 동영상 돌기 시작하면서 '고향 시골에서도 난리'났네요. 설마 ....이정도일줄 .. 반응이 주로 이러네요" "'와 기가막히네' 무서워서 살 수가 없다" "뻔뻔하다" "아버지도 어휴 하면서 '고개를 절레절레' 흔드심."

 

도대체가 뭐 하는 애인지 부끄러운 줄을 모르고 하루가 멀다하고 사고를 치는 중인 -3선 뇌텅텅이 '확정적 성상납 범죄자' 준석이만 없으면 압도적인 정권교체도 가능하겠다.가 되겠습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국민의힘'에서 '불법, 부정선거'를 원천 차단하기 위한 감시체계를 준비 중입니다. 온라인 부정 신고는 '여기', 공명선거 자원 봉사자 신청서는 '여기'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