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어제의 비리를 오늘의 비리로 막는 이재명

T.B 2022. 1. 30. 05:54

"'어쩜 좋니' 윤미향..." '윤미향 의원' '제명 철회'를 요구하는 시민단체가 '윤 의원'이 대표 겸 자문위원으로 있는 '김복동의 희망'으로 확인된데 이어, 페이스북으로 '[긴급]제명 반대서명'을 시작해 "돌아가신 김복동 할머님으로 본인 구명 운동을 하고 있다."는 비판이 있습니다.

 

 

"어제의 비리를 오늘의 비리로 막는다.", '비리깡' 중이라는 이재명 후보 부인 김혜경 씨가 '의료법 위반'에 이어 연일 '불꽃놀이' 중입니다. '시녀, 하녀' 논란의 5급 공무원 배OO 씨가 전 7급 공무원 A씨에게 "약을 대리 처방하라"는 등의 사적 심부름에 이어 '관용차'로 장남 이동호 씨의 퇴원수속까지 대신 시켰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A씨가 이 후보나 가족 앞에 나타나면 배 씨가 "넌 '배달의 민족'이다." "도대체가 난 이해가 안 되네. 딱 하나잖아. 지사님 앞에서 나대고 싶은 거 하나잖아"라고 크게 호통을 쳤다고 합니다. "'저런 저급한' 것들에게 '마음의 상처' 입고 톡방 캡쳐하고 얼마나 마음 졸이다가 제보했을까. 저분 신변보호는 잘 되고 있는지 걱정스럽구만.." "이재명 가족은 혹시 독재국가의 '왕족인가요?'"

 

 

 

"'약은 약사에게' 이재명 폭로는.." "쟤들은 '도대체 뭐야?'" "저 7급 공무원이라는 분 나같았으면 정신병 왔을 듯. 와.....대단하네 이재명네 XX의 집안과 XX의 '집사 배씨'" "조선시대인 줄 아나 봐 7급 공무원을 '마름'처럼 부려 쳐먹었네 가족 '교도소 빨리 준비'해라" "배씨 저런 인간이 5급이라니. '와 진짜 박탈감' 너무 든다."

 

 

"야 이제 김혜경 몸종비서 배OO '신경질 내는' 목소리도 들어야하냐? ㅋㅋ" "배씨, 7급공무원을 배달의 민족이라 부르며 중간 배달만 시키고 공은 다 '가로챈 것'" "얘는 지가 도대체 뭔데 같은 공무원한테 '야'라고 하는 거지? 변호사 사무실 '경리하던 애'가 사모님 수발 들면서 5급 공무원으로까지 출세하니 아예 눈에 뵈는 게 없니?"

 

"'혜경궁' 처소에 상궁, 의관, 내시, 무수리 다 등장하네. ㅋㅋ" 등 빵빵 터지는 중입니다.

 

 

 

 

"'참지마요 여사' 지금쯤 부들부들하고 있을텐데 어쩌나" "ㅇㅈㅁ 이야기 나오면 '광분'한다 한다." "명절 때 친척들에게 브리핑할 이재명 비리를 미리 정리했었는데 '매일 매일 새로운' 비리가 터져서 업데이트를 해야해 끝도 없는 비리들!" "오프에서 더 '열심히 영업'을 해야" 설 연휴 대목 밥상이 푸짐해진 이재명 후보의 '토론 빤스런'도 활활 불탔습니다.

 

 

 

"이재명 양자토론 '하자며?'" "'민정이가' 재명이에게.." "미꾸라지 XX 어떻게든 '토론 빠져나가려'고 용을 쓰네" "이죄명 '지지율 떨어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 얼마나 구리면~"

 

"아니.. 대장동은 '국힘 게이트'라매?.." "석열이형 몰랐나본데.. '저XX' 원래 그런XX야ㅋ" "대장동이 지 '최대 업적'이라면서 토론에서 'ㄷ'도 꺼내지 않는 것을 조건으로 걸었다고? "그걸 보고도 이상함을 못느끼는 이재명 지지자들은 '지능의 문제'가 맞음"

 

 

 

 

"토론이 '그렇~게' 하기 싫으세 요?" "대장동 국짐꺼라고 '광광'대놓고 왜 토론회에서 말 못 하게함?ㅋㅋ" "이재명 토론 잘 한다는 X소리는 이미 지난 대선 때 다 '뽀록 난' 상태" "궁시렁 대면서 '특검도 안 받고' 토론 주제에서는 빼달라.. 에효..쥐XX가 따로 없네ㅋ" "청렴하고 능력있고 똑똑하다며.... 원하는건 '드럽게 많네'"

 

 

 

"방송사의 실시간 또는 녹화중계, 방송사 유튭 중계도 '불허한다고.ㅋㅋ'" "또 무슨 악마의 편집을 하려구?? ㅋㅋ 진짜 '노정희 콩밥 가자.'" "'선관위'에 이따위 유권해석을 의뢰한 곳이 어느 당인지 왜 못 밝히나." ① "10분" 질문 받으면 ② "10분" 할 말만 하고 그만하겠다는 의도로 보입니다.

 

 

 

국민의힘에서는 'MZ남' 뿐만 아니라 'MZ녀'들의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중으로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해 많은 분들께서 '동분서주'하는 중입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국민의힘'에서 '불법, 부정선거'를 원천 차단하기 위한 감시체계를 준비 중입니다. 온라인 부정 신고는 '여기', 공명선거 자원 봉사자 신청서는 '여기'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