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일시무료: 최고의 레이싱게임 아스팔트6: 아드레날린

T.B 2011. 12. 17. 16:30

최고의 레이싱게임 아스팔트6: 아드레날린이 아이폰($4.99) 아이패드($6.99) 모두 무료로 풀렸습니다. 美 가전업체 최대 세일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를 기점으로 $0.99 로 할인 중이었는데, Gameloft에서 "iTunes 올해의 앱 선정 기념" 으로 제한된 시간동안 무료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게임 = "역시 PC" 라는 불변의 진리를 깬 게임 중 하나인 아스팔트6: 아드레날린은(나머지 하나는 Infinity Blade 시리즈) 레이싱 게임의 대명사 EA 게임사의 니드포스피드(Need For Speed) 시리즈가 모바일 게임화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데 비해서, 빠른 게임 전개와 함께 레이싱에 액션을 도입했다는 평가를 받은 게임으로 출시된지 오래됐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사용자들이 즐기는 게임입니다.

 
아스팔트6: 아드레날린은 블루투스/동일WiFi망/GameLoft 서버 접속을 통해 무료로 온라인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에서의 차량 선택은 싱글플레이 진행 정도에 따라서 차량 업그레이드가 달라집니다. 간단한 조작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부스터(우측 하단 터치) 1회: 일반 속도
부스터2회: 터보 속도
부스터3회: X2 터보 속도 + 차량파괴
브레이크 살짝(좌측 하단 터치) + 기울기(좌/우): 드리프트(아드레날린 게이지 UP)



아직 아스팔트6: 아드레날린을 해보지 않았다면, "고민할 것도 없이 일단 무조건 다운" 추천입니다. 아이폰 515MB 아이패드 522MB로 3G 망에서는 다운로드가 불가하며,(탈옥폰은 3G-Unrestrictor로 다운 가능) 아이튠즈 또는 WiFi망을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