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이준석의 파워인터뷰

T.B 2021. 12. 31. 15:41

서민민생대책위원회, 가로세로연구소에 이어 '사준모'(사법시험준비생모임)에서 이준석을 고발했습니다. 사준모는 이준석의 '성상납, 뇌물' 혐의에 대해 "검찰의 수사기록에 근거한 것으로서 매우 신뢰성이 있다"며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특가법) 상 알선수재죄로 처벌해달라는 고발장을 국민신문고를 통해 대검찰청에 제출했습니다.

 

 

"'이준석은' 왜 '패가망신'했을까요?" 강신업 변호사는 "이준석은 '공정'과 "같잖은" '능력주의'를 논하지만, 대한민국에서 가장 불공정하게 그야말로 음서제를 통해 벼락출세를 했다", "실력이 아닌 음서로 소년등과를 했으면 마땅히 자신의 분수를 알고 자중자애(自重自愛)해야 했는데, 일생일대 천운을 불분동서(不分東西) 천방지축(天方地軸) 나부대다 패가망신하게 된 것이다."고 했습니다.

 

이준석이 엎어진 이유로는 "첫째는 ‘깜’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 민주당의 지원을 받은 탓에 제1야당 당수가 마땅히 해야 하는 여당 견제 역할을 하지 못하고 계속해서 내부총질만 해대다 내부로부터 내쳐지는 신세가 되고 만 것이다."며 "둘째, 성적 방종"과 "셋째, 병적 수준 관종의 입방정으로, 붕어 관상을 가진 그 입을 한시도 다물지 못하고, 그 입 때문에 결국 신세를 망쳤다."고 했습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