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이재명 무죄 공화국

T.B 2021. 12. 29. 00:32

이재명 후보를 ① 조폭 연루 뇌물 의혹, ② 3억원이 '추가로 드러난', 한 달 보름이 다 되어가도록 '뭉개고 있는' 변호사비 대납과 대장·위례·백현·현덕·공흥·오산의 경기도 총체적 부패 스캔들 대장동 더불면 연쇄자살 사건 ③ '코나아이'와 ④ 이동호, 이윤호, 혜경궁 김씨의 가족 리스크 뿐만 아니라 ⑤ 공수처코로나 19, '자영업, 소상공인' 까지 TF를 꾸려 팀을 나누고 '루틴을 만들어'서 분할·교대로라도 매일 공격을 해도 모자랄 판입니다.

 

민주당이 ⑦ 이준석을 어떻게 이용하는지 "딱 보인다."는데도 그저 행복한 준석이는 '섹스를 하고 다니면서' 현안 마다 '민주당 프락치질'에 손학규 전 대표, 황교안 전 대표, 안철수 후보에게 했던 짓 그대로 "무능함"을 강조하고자 한 달 이상을 "핵,핵"대는 중인데요. 이재명 후보와 민주당은 "모른다, 모르겠다, 기억이 나지 않는다", "특검 받겠다." → "받아라" → '이상이 교수'의 '기본소득' 토론은 "아니다.", "징계를 하겠다."더니 "토론 타령"으로 면죄부를 달라는 중입니다.

 

 

언제부터 조폭 연루 국민 재산을 약탈한 '주가 조작 전과 5범' 도적떼가 '공정과 정의'라면서 마키아벨리와 한비자를 논하는 파쇼들의 소굴이 된 이른바 '진보 세력'들은 이재명 후보 수술 대신 '분장을 하며' "이중 플레이"중입니다. 이재명 후보 최측근 '정진상' 비서실 부실장은 2주가 넘도록 '자해로운' 검찰의 출석 요구에 응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이 벌써 두 번째로 "수사할 의지"가 있는지도 의문입니다.

 

 

故김문기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 1처장을 "모른다."는('허위사실 공표' 선거법위반 혐의) 이재명 후보의 호주 출장 '추가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유동규 전 본부장은 측근도 "아니라고", 故김 1처장은 "모른다."며 2명도 못외우는 분께서 무슨 대통령을 하겠다는 것인지 '('변호사비 대납')녹취파일, 증인, 사진'이 있어도 검찰 수사 의지가 1도 없다는 방증 같습니다.

 

 

아들은 친할머니 발인 다음날에 노름을 하고 "그짓을 했다."는 후기를 남겼다지를 않나 부부는 故김 1처장의 '발인 날 캐롤송'을 부르면서 행복했던 이재명 후보와 민주당은 故김 1처장의 빈소도 찾지 않았습니다. 동생 김 OO씨는 "하물며 집에서 '키우던 개'도 죽었다고 하면 애석한 마음이 생기는 게 사람의 도의(道義)"라면서 "(이 후보는) 냉혹한 말만 했다"고 했는데요. 유족들에 따르면 윤석열 후보, 국민의힘 의원들과 '은수미 성남시장' 등이 빈소에 조문을 왔다고 합니다.

 

민주당에서 '부동산개혁위원회'를 출범했습니다. 이재명 후보는 대장동 모델이 "단군 이래 최대 치적이라며 전국으로 확대하겠다."고 속내를 밝힌 적이 있는데요. 위원장에 대장동 개발이 "획 기적"이었다는 이상경 가천대(이재명 후보 '복붙 논문표절') 도시계획조경학부 교수가 위임됐습니다. '국토보유세' 카드도 다시 꺼내들었습니다. 토지이익배당제로 이름만 바꿔 추진한 것인데요. 다시는 이런 일 없어야 한다며 대장동방지법을 무리하게 통과시켰고, 국토보유세 안 하겠다던 민주당이 국민을 그야말로 '붕어로 보고' 아무거나 막 던지는 중입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