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재명, '정의당'의 가치에 부합할까?

T.B 2021. 12. 27. 16:18

 

"'심상정 후보님', 이재명 후보가 '여성인권, 사회취약계층과 노동의 가치'를 중시한다던 정의당이 추구하는 '가치에 부합'된다고 '생각하나요?'" "함께 심판해주십시오"라고 했을 때 O.K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인데요.

 

사람이 둘 씩이나 죽어나간 마당에 "나는 대장동과 관계없다.", "일선에서 일부 문제다." 1도 책임 없이 대선 치르겠다는데 거악(巨惡)의 독횡과 전횡에 '면죄부'를 주는 '부역자'가 되겠다는 뜻인지 정말 실망입니다.

 

 

 

① 2억원 뇌물도 공소시효가 끝났는데 "유한기 → 정진상 → 이재명인데 자살?" ② '초과이익 환수조항'을 알고, '화천대유'를 선정한 심사위원 '3명 중 2명'이 사망, "화천대유 전 대표가 '6시간 전에' 다녀가자, 유서도 없다더니 '편지가 발견됐고', 가족들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실종신고 10분 만에, 회사에서 극단 선택을 한 후, 직원들이 발견한, 자살" 이후 대장동 3인방은 모두 '혐의를 부인 중'입니다.

 

 

 

① '몸통 수사'도 없고, ② 특검도 없는 → '이재명 치외법권' 중에 '출국금지 쇼'가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정치인들 출마 한 번하면 기둥 뿌리가 뽑히는데 "계좌가 화수분"도 아니고 "서민들의 임대주택을 훔치고 토지 수용은 헐값에 매입해 원주민들을 내보내고, 대장동 공공 이익 '1,822억원을 갈취', 사실상 선거용 선심성 자금으로 활용했다."는데 이재명 후보는 납득할 만한 해명도 없고, 왜 "받겠다"던 '특검은 안 받고' "대선으로 면죄부를 받아내겠다" 억지를 부리는 셈입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 공약집을 볼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