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진주 조개' "조동연", 강간범을 엄벌에 처해주십시오

T.B 2021. 12. 6. 22:09

"인사 검증이 부족했다." "실망하신 국민들에게 사과드린다."로 끝날 문제를 민주당이 세계최초 '허위사실 암시'로 판을 키웠습니다. 덕분에 '가세연' 실시간 시청자 수가 8만명을 돌파하는 등 국민적 관심사가 됐는데요.

 

'MZ녀와 여성들의 친구' 이재명 후보는 불과 '일주일 전' 예비역 여성 군인들을 만나 "군대 내 성폭력 문제 근절을 위해 엄정히 단죄될 것이란 믿음을 줘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송영길 대표도 "군 성비위 '뿌리를 뽑겠다.'"며 TF까지 구성했고, 文대통령도 "'직장 내 성폭력'과 성폭력 가해자를 '강력하게 처벌'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민주당 이해식 의원 왈 "진주 조개" 같은 사람 조동연 씨도 "가해자 '증거가 있다.'"는데, DNA 친자확인 검사 한 번이면 확인될 '끔찍한 성폭행'을 가한 강간범을 반드시 색출해야겠습니다.

 

 

기본소득 설계자이자 이재명 후보의 '경제 책사'라 불리는 최배근 기본사회위원장이 사퇴했습니다. 야권에서 조동연 씨에 문제를 제기하기 시작했던 이유는 "차이는?" 등 먼저 공격했기 때문이었을 것 같은데요. 이후에도 이수정 교수의 인터뷰 내용들을 짜깁기 한 허위사실들이 유포됐습니다.

 

 

 

야당 시절에는 인터넷 실명제를 반대했던 민주당이 '실명제'를 도입 해 폐쇄 한 달 후인 '내년 1월'에 당 게시판을 다시 열기로 했습니다. 민주당 수석대변인은 "일종의 말의 배설구 같이 돼 있었다." "'무조건 욕설'을 뱉고 당에 아무 도움이 되지 않는 게 사실"이라 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 공약집을 볼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