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내로남불'도 적당해야

T.B 2021. 10. 26. 15:34

최민희 의원이 "이재명 후보가 서울대 법대를 안 나와서 비주류다."고 했는데요. 이 후보는 이미 "내가 주류다."며 주류 선언을 한 지가 언제적인데 경희대 법대 나온 文대통령은 "비주류일까요?" (과거)빈민들이 모였던 성남시 어린 시절 폭력적인 환경에 노출됐던 이 후보가 5공화국 때 '장학금을 받아' 사법고시까지 패스했으면 됐지 '신박하다'는 반응입니다.

 

광주시장은 윤석열 후보의 광주방문을 '정치 쇼'라면서 "반대한다"고 했는데요. '세트로 naeronambul'도 '적당해야지' '민주당 디폴트 패시브'일까요? 5공화국 때 '청와대 사정비서실 2부 행정관'께서 할 소리는 아닌 듯 하고, 가서 충청·경상·강원 결집에 중도표 받아내면 되겠습니다.

 

 

 

 

 

'마술강사 경력'으로 성남시 7급 공무원 채용 된 '이재명TV' 제작자는 성남시 공무원을 거쳐 경기도 지역화폐 '낙전수익 특혜' 의혹의 '코나아이 이사'까지 채용돼 근무 중인데요. 이 후보가 '강제입원'을 시켰다는 김사랑 씨 건으로 '형사재판인 줄 알고도' 채용을 진행 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 후보는 코로나 피해자를 지원하겠다면서 '기본소득에 올인' 해 소상공인 지원에는 0원, 다른 지자체와 달리 소상공인·자영업자, 집합금지 업종 지원에는 예산을 전혀 편성하지 않았습니다.

 

중산층과 자영업, 소상공인들을 없애버린 K-거리두기에 文대통령은 "비상한 시기, 긴장감 고비를 조여야"한다고 강조해왔는데요. "코로나 방역이 비상"이라는 시기에 靑경호처는 4박 5일 힐링캠프를 다녀온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정치적으로 중립을 지켜야 할 대통령이 이재명 후보를 만나 50분간 면담을 가졌습니다. 정권교체 열망이 높자 '이재명 정권교체'를 외치는 반문정치로 박스권에 갇힌 이재명 후보는 "文정부가 '역사적 정부'로 남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친문 진영의 지지를 얻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는 중인데요. "역사에 남을 것(↑)"이라는데는 이견이 없을테지만 계기가 될지는 의문(↓)입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 공약집을 볼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