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델타변이 확산'과 '박탈감.com'


심상찮은 확산세에 대응해 백신 접종 완료 후 한번 더 추가 접종하는 방안도 검토되는 등 '델타 변이 비상'입니다. '14초 감염', '옷깃만 스쳐도 감염' 된다는 우세종이 될 델타 플러스의 국내 유입도 '시간 문제'기 때문에 접종 목표를 9월까지 '앞당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만, 자랑만 할 일은 '아니라는' K-방역 현장은 마른 걸레 쥐어짜듯이 일하는 상황으로 알려졌습니다.

 

 

코로나 19가 '취미 생활들' 뿐만 아니라 헬스케어와 함께 '원격진료 앱' 시장까지 생활 루틴을 바꾸는 중인데요. 양극화 시대에 직격을 맞아 생계와 미래가 불확실하여 안 그래도 불만이 쌓였다는 것을 캐치해내지 못한 1급 비서관 논란에 '국민청원까지 등장'했습니다.

 

"'이준석 따라 하기', 선을 넘었다", 고려대 재학생들이 만들었다는 상대적 '박탈감.com' 에서는 무엇이 문제일까요?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원칙대로 하는 게 뭐가 그렇게 힘들었는지 현 상황에서 경선일정을 연기했다가는 공정 슬로건을 선점한 야권에 휩쓸릴 것이므로 여당 입장에서는 호재로 작용한 측면도 있습니다.

 

X파일 논란은 입놀림을 참지 못하는 'bigmouth, 떠버리' 덕분에 '백신으로 작용'하여 면역력을 키우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입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